展示栏

后退
标题

대한민국 럭셔리 브랜드 ‘베제사이데알’, 엔타스 면세점(본점)에 입점하여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선다

发表人 베제사 이데알(ip:)

日期 2020-02-21

点击数 144

评分 0分  

推荐 推存

内容


대한민국 럭셔리 브랜드 ‘베제사이데알’, 엔타스 면세점(본점)에 입점하여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엔타스 면세점(Entas duty free shop) 본점은 동북아시아의 교통허브 역할을 하는 글로벌 도시 인천에 위치해 있다. 인천은 K뷰티, K-POP 등 K스타일을 전파하는 한국의 선도적인 도시이고 이에 엔타스 듀티프리는 2014년 인천항만점을 시작으로 인천 시내면세점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에 면세점을 오픈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컨템포러리 럭셔리 호텔&리조트(PARADISE HOTEL&RESORT)인 ‘영종 파라다이스’에 베제사이데알 제품이 입점해 K-뷰티에 관심 있는 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인천에 위치한 동북아시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로서 연예인이나 스타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핫 플레이스’이다. 빅뱅 태양의 결혼식 장소로도 화제가 되었다.

베제사이데알 전 제품은 최근 중국 위생 허가(CFDA)를 취득하였고 피부자극 테스트 및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품질관리 시스템(QC)을 거쳐 우수화장품제조기준 CGMP 적합 업체의 엄격한 품질기준 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다.

‘고품질 앰플(Ampoule)’로 유명한 베제사이데알은 베스트 셀러(Best seller)인 ‘3종 앰플’을 엔타스 면세점에서도 선보인다. 모이스춰라이징 씨엘로 앰플(수분), 비올레따 앰플(탄력), 그리고 퓨리파잉 베르데 앰플(트러블, 진정)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3종 앰플’을 통해 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크리스티나 버블 토너도 엔타스 면세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농축, 고함량 ‘앰플 토너’로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버블 형태의 토너이다.

실제 방송사 아나운서들이 사용해 화제가 되어 입소문을 탄 블랑코 쿠션(Blanco cushion pact)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수분감,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극밀착 커버 쿠션 팩트이다.

미세먼지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피부가 점점 거칠어지고 건조해져 간다. 초미세먼지(PM2.5)까지도 제거해주는 세정력을 임상으로 입증받은 베제사이데알 화이트 폼 클렌징은 ‘미세먼지 세안제’, ‘초미세먼지 폼클렌져’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1차 세안만으로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업효과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베제사이데알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다양한 나라의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 베제사이데알의 우수한 제품력과 대한민국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58351


附件 media9.jpg

密码
修改

如要删除,请输入密码。

修改留言

姓名

密码

内容

/ byte

修改 取消
密码
确认 取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